업계 10년, 대표가 전합니다. 맞아요 그 유명한곳^^ (신규고객들 필독)
작성일 24-03-29 05:0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셔리라벨 조회 23,735회 댓글 0건본문
안녕하세요. 레플리카 판매자가 아닌,
저또한 예전에 레플리카를 구매하던 구매자 소비자 입장으로서,
고객님이 구매하실 때 어떤 포인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지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어릴적 엄마 손 잡고 따라갔던 시장에서도
지금 생각해보면, 시장에서 파는 옷, 가방, 스카프도 마저도 명품 브랜드 카피 제품이 널려있었습니다.
요즘에는 보세도 마찬가지로 명품 브랜드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많습니다.
(수입 의류가 그 중에 속하지 않을까 싪습니다.)
저 역시 예전 20대 시절에는 명품을 좋아해서 부모님께 잔소리를 들으면서,
직접 백화점을 돌아다니면서 쇼핑하면서 보냈던 시절이 20대의 절반인 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트렌드는 항상 바뀌고, 가격은 저의 월급으로 감당 될 수 없는 만큼 비싼 제품도 많고,
작년에 구매했던 가방은 길어야 1년 지나면 실증이 나고, 다시 중고나라에 헐값에 되팔고 새로운 명품 가방을 구매하고,
이렇게 반복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명품 레플리카라는 것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레플리카는 번개장터에서 쉽게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업체는 여러군데인데 가격은 왜 이렇게 다양한지,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했더니, 가죽은 인조가죽이고, 환불도 불가능하다고 버리고,
비싼 제품을 구매하보면 좀 낫겠지 싶어서, 입금 후 연락이 잘 닿지 않는 업체,
분명 비싼 돈을 주고 구매 한 것 같은데, 전에 샀던 저렴한 물건이랑 뭐가 다르지 모르겠는 퀄리티,
제가 착용 할 제품이라, 누가 봐도 티 안나는거 찾아다녔습니다.
제가 정품만 구매해서 사용해서 눈이 높은가? 원래 레플리카는 퀄리티가 이런가? 싶었습니다.
그러다 우연치 않게 친한 친구의 레플리카 가방을 보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정품 가방과 육안으로 도저히 구별 할 수 없을 정도의 퀄리티를 보고
그 업체를 이용하고 1년만에 VIP라는 칭호까지 달성 할 정도로 미친듯이 그 업체한테 레플리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년이 지나고 나서는 답장도 느려지고, 제품 퀄리티도 점점 실망스러운 제품만 보내더라구요.
초심을 잃어버린게 딱 티가 났습니다.
저는 그때 내가 국내 셀러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무작정 중국 현지 시장으로 찾아갔습니다.
그렇게 중간에 사기도 당하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많았지만,
유통경로만 뚫으면 좋은 제품을 최대한 중간 마진 없이 가져올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버티고 버텼습니다.
저도 판매자이기 전에, 레플리카 구매자 소비자였던 마음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리 저렴해도 티나는 거 싫습니다.
구매자와 소통이 느리거나, 빠른 피드백이 없으면 결국에는 떠나가게 됩니다.
그 마음 누구보다도 이 업체에서 판매하는 셀러중에 제가 더 잘 안다고 확신합니다.
어느 업체든 솔직히 말씀드리지만, 입금하고 구매해보기 전까지는 이 업체가 어떤 업체인지 확신이 잘 안섭니다.
하지만 조급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아무리 유명한 레플리카 업체라고 해도, 나와는 맞지 않는 퀄리티의 제품을 판매 할 수 도 있고,
아무리 좋은 제품이지만, 너무 비싼 가격에 판매한다던가,
이도저도 아니면서, 입금 후 소통까지 느린 업체도 널리고 널렸습니다.
그렇다고 여러 군데 업체 여러개를 구매하기에는 비용과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TIP을 드리자면, 판매하는 업체가 얼마나 투명성 있게
어느 공장과 거래하고 있는지 말을 할 수 있는지,
메이저 공장 사진을 업로드하고 너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지는 아닌지,
검수사진 (QC)사진을 제공을 해주는지,
평소에 얼마나 소통이 빠른지를 잘 체크하시고 구매하셔도
하나도 늦지 않습니다. 절대 조급하게 구매 하시는 건,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요즘에 많은 업체들이 생기는 만큼 피해자도 많습니다.
저희에게 가끔 들려오는 상담으로는 전에 업체에서 폐기 당했는데 나몰라라 한다.
입금 후 물건도 받지 못하고 연락 두절이다.
사진과 전혀 다른 퀄리티의 제품이 왔는데 환불을 해주지 않는다.
위 내용들은 아직도 이 레플리카 시장에 고질적인 문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도 레플리카 소비자였을때 많이 당했던 피해 사례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가 약속 드릴 수 있는 부분은,
1. 저희 사이트와 다른 퀄리티의 제품이 오면 100%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2. 저희 럭셔리라벨은 메이저 공장을 다수 보유 하고 있으며, 공장 리스트를 공지사항에 전부 오픈 하겠습니다.
3. 세관 통관율을 90% 이상입니다. 허나 혹시라도 세관에서 격추를 당하게 되면 100% 책임지고 재배송 및 전액 환불을 약속드립니다.
4. 주문과 동시에 1:1 검수사진 제공 및 불량을 철저히 검수하면서 이 과정을 고객님이 물건 받을 때 까지 고객님과 소통 하겠습니다.
5. 물건을 받고나서 고객님과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사후 A/S 가능한 품목들은 부속품을 구해서라도 해드리겠습니다.
1) 타 업체들의 조작 후기?
고객님들도 아시다시피 타 업체들도 본인이 후기 최다 보유로 1등인 업체라고 광고 하고 있습니다.
타 업체 탐방을 가서 후기를 보면 고객님들이 올린 후기 사진에 본인들의 업체 상호가 박혀서 사진 후기가 올라오던데..
고객님들이 포토샵으로 구매한 업체 상호를 번거롭게 작업을 할까요?
솔직히 저도 리뷰 남기기 정말 귀찮아 합니다.
간단한 텍스트 쓰는 것도 귀찮아 합니다.
장문으로 퀄리티에 관련해서 전문가 수준으로 작성된 글
거기다가 본인들 업체 상호가 박힌 사진 후기
저는 오히려 이런 지극정성한 후기가 간단한 텍스트 글자 후기 보다 더 조작 같아 보이는 건 ...?
저희 럭셔리 라벨은 간단한 텍스트 후기에도 3,000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도 후기 남기기 귀찮아 하는 스타일 입니다.
물론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고객님들께는 당연히 더 챙겨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럭셔리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송이 느리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중국 연휴에는 배송이 느립니다.)
타 업체들처럼 무조건 저희한테 유리하게 작성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한 텍스트 후기라도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조작 없는 투명한 후기로 고객님을 속이지 않겠습니다.
2) 럭셔리 라벨 퀄리티는?
저희 럭셔리 라벨은 레플리카 시장 중에 최고퀄 / 하이엔드급 메이저 공장 제품만 취급 하고 있습니다.
속히 말해서 저퀄리티 < 고퀄리티 < 최고퀄 < 하이엔드급 이렇게 많이 알고 계십니다.
럭셔리 라벨은 저퀄리티와 고퀄리티 제품라인은 아예 취급 하지 않습니다.
저는 제가 당당히 착용 할 수 있는 제품만 판매 하기 때문입니다.
- 럭셔리 라벨 공장 리스트 입니다
하이엔드 퀄리티 관련 브랜드별 공장 리스트
Goyard - 화이트팩토리 , 리미티드 (하이앤드)
Gucci, Dior, YSL - Orange Couch(Oc) Factory - Specialty
Dior, Gucci, YSL - JLH Factory - Specialty
Louis Vuitton - Huahui Factory - Speciality,듀티프리(하이앤드)
Louis Vuitton - 88 Factory 황벽공장(하이앤드)- Speciality
Celine - Beige Couch(Bc) Factory - Speciality
Bottega Veneta - Jing Factory (하이앤드) - Speciality
Prada,Celine,YSL - Black Frame Factory(하이앤드) - Speciality
Chanel, Dior, Louis Vuitton - God Factory (하이앤드) - Specialty
샤넬 - CD Factory - Specialty - Chanel / 팬더,187(지존)
Dior (하이앤드) - 여왕 엔젤
Gucci - coke(하이앤드) 벽돌
Louis Vuitton , Dior , FENDI , Bottega Veneta , Burberry - 모나리자(하이엔드)
Dior,톰브라운 - ZP, TJ, JN , 대리석집
까르띠에 - AF
로렉스 - VS,클린,Noob,
오메가 - Or공장
이외에도 다수 메이저 공장 리스트를 따로 보관 하고 있습니다.
10년동안 판매하면서 어느 공장 제품이 제일 우수한지,
저희 럭셔리 라벨은 공장 급을 따로 데이터를 해서 최고의 품질만 고객님께 보내드리고 있씁니다.
정품과 100% 동일한 가죽과 정품에 납품하는 가죽 브랜드 이태리 장인 업체 가죽을 수급받아서
제작하는 메이저 공장과 거래 합니다.
(저희 후기중에 제일 많은 후기가 정품 가지고 있는 고객님들이 만족 한다는 후기입니다 ^^)
중국 공장의 종류는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하지만 퀄리티의 차이는 다 다르며, 어느 브랜드는 어느 공장이 잘 만들고, 어떤 공장이 어떤 제품을 잘만드는지도,
이 위치에 오랜시간 있었던 만큼 공장을 셀렉하는 능력이 타 업체보다 높다고 당당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이제 유명해진 단풍,지존 등등
한국인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물건 단가가 높아진 공장들도 많습니다.
애초에 공장에 찍어 낼 수 있는 수량은 한정적이고 찾는 이들은 많으니 자연스럽게 단가가 올라가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같은 제품 라인이여도 더 합리적이게 판매하는 공장과 더 뛰어난 품질로 만드는 공장들은
저희 럭셔리 라벨이 다년간 판매해오면서 알고 있습니다.
메이저 공장과 직접 소통하여, 물건 잘나오고 있는지 현지 상황에 이상없는지 , 물건의 문제는 없는지 소통하며 상황을
럭셔리 고객님께 빠르게 피드백을 드릴 수 있습니다.
3) 럭셔리 라벨은 100% 통관 보장해드립니다.
물건 통관은 90% 이상 없이 고객님께 배송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10% 확률로 격추를 당하더라도 고객님께 전혀 피해 없도록
저희 럭셔리 라벨은 저희 사비로 다시 재주문 및 100%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저 역시 레플리카 구매자 였을때, 이러한 폐기로 판매자와 싸운적이 많습니다.
폐기 당한 물건 값에 50%라도 보내주면 재배송 시켜주겠다.
폐기는 우리랑 상관 없는 일이다. 우리는 물건 보냈다.
고객의 입장에서 받아보지도 못하고 속상한 마음 저도 잘 알 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받으실 때 까지 고객님이 부담하시는 비용 없이 100% 재배송 해드리겠습니다.
4) 고객님이 놓칠 수 있는 부분도 저희 럭셔리는 놓치지 않습니다.
저희 럭셔리라벨은 처음 고객님과 했던 약속만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고객님과 소통하며,
믿고 맡겨주신 만큼 저또한 레플리카 소비자였기에,
퀄리티와 높은 품질로 보답 해드리겠습니다.
항상 믿고 주문해주시는 저희 럭셔리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